QUICK MENU

오늘 본 상품

없음

위로 아래로
검색

주문 및 결제 목록

  1. Q [쿠폰/포인트] 쿠폰 및 포인트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A
    홈페이지 상단 '마이페이지'에서 보유 쿠폰과 포인트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사용은 주문 후 결제하실 때 가능합니다.
  2. Q [쿠폰/포인트]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A
    1회 구매 시 결제 최소포인트는 1,000점, 최대 결제 포인트는 50,000점 입니다. 
    결제 포인트 단위는 100단위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품 주문 시, 결제창에서 사용하시길 원하시는 포인트 금액을 입력 후 결제해주시면 됩니다.
    ※ 포인트는 [라티오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3. Q [주문] 비회원 주문이 가능한가요?

    A
    회원가입 없이 비회원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주문하실 때 [비회원 구매]버튼을 눌러 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비회원 주문 시 주문된 상품 관련 내용을 확인하실 때, '주문번호'와 '주문시 설정한 비밀번호'가 있어야 하니 꼭 메모 부탁드립니다.
    하지만 비회원으로 구매시에는 리뷰 이벤트, 적립금 혜택, 런칭이벤트 혜택 등을 받으실 수 없으니, 회원 가입 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4. Q [주문] 전화주문이 가능한가요?

    A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주문만 지원해드리고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간단한 회원가입 후 여러 혜택도 받으실 수 있으니 로그인 후 직접 주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5. Q [주문] 주문후 며칠까지 주문서가 유효한가요?

    A
    미입금 주문 자동취소는 익일 오전 9시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또한, 이벤트/세일 상품의 경우 결제 순으로 주문이 접수되기 때문에 먼저 주문하셨더라도 상품이 품절 될 수 있습니다.
    품절 여부를 반드시 확인 부탁드리며, 이로 인한 품절 보상은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6. Q [주문] 배송 정보 변경(배송지, 전화번호, 수령인 등)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A
    ■발송 전 : 빠른 변경과 정확한 정보 입력을 위해, 주문 취소 후 정확한 정보로 재주문해 주시길 바랍니다.
    ■발송 후 : 이미 배송이 시작된 경우 주문 정보 변경은 불가능하며 수령 후 교환 절차를 통해 변경이 가능한 점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발송 전 [라티오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에서 주문 취소가 불가능하다면, 라티오 CS센터(카카오톡/전화)를 통해 문의해주시면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7. Q [주문] 주문 정보 변경(사이즈, 색상 등)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A
    ■발송 전 : 빠른 변경과 정확한 정보 입력을 위해, 주문 취소 후 정확한 정보로 재주문해 주시길 바랍니다.
    ■발송 후 : 이미 배송이 시작된 경우 주문 정보 변경은 불가능하며 수령 후 교환 절차를 통해 변경이 가능한 점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발송 전 [라티오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에서 주문 취소가 불가능하다면, 라티오 CS센터(카카오톡/전화)를 통해 문의해주시면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8. Q [결제] 결제방법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A
    Q : [결제] 결제방법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A :  신용카드/계좌이체(에스크로)/가상계좌(에스크로)/간편결제(페이코)/무통장입금이 있습니다.
    ※ 해외 카드로는 결제할 수 없습니다.
    ※ 원하는 결제 수단으로 체크 후 결제할 수 있습니다. (단, 복합 결제는 불가) 
    ※ 그 외 문의 및 오류 관련 문의는 해당 결제 수단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 주문 완료 후 결제 방법 변경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입금 확인 상태에서 취소 후 다시 주문)
    ※ 교환 및 반품 시 추가적으로 발생되는 배송료는 '무통장입금'만 가능합니다.
  9. Q [결제] 휴대폰결제(소액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A
    Q : [결제] 휴대폰결제(소액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A :  현재 라티오는 휴대폰결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현재 사용 가능한 결제수단은 신용카드/계좌이체/가상계좌/간편결제(페이코)/무통장입금이 있습니다.
  10. Q [결제] 결제 방법을 변경하고 싶어요.

    A
    주문 완료 후 저희 측에서 임의로 결제 방법을 변경해 드리기는 어렵습니다.
    따라서 결제 방식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 취소 후 재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취소 후 재주문하는 과정에서 구매하시고자 하는 상품이 품절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발송 처리 이후에는 주문 취소를 할 수 없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11. Q [결제 오류] 오류로 결제가 안됩니다.

    A
    결제 수단의 사유에 따라 결제가 안 될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 카드 결제가 안되는 경우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한 카드가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결제하는 신용카드 한도 및 체크카드 잔액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입력한 카드번호, 비밀번호, 유효기간이 잘 입력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사용하는 카드로 선택했는지 확인해 주세요. 
    ※ 위에 내용으로 확인했는데도 결제가 안된다면 결제 수단의 해당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12. Q [결제 오류] 주문금액과 다른 금액을 입금했어요.

    A
    (case 1) 주문금액보다 더 입금해 주신 경우
    1. 주문자명 /연락처 : 
    2. 입금은행명 /原입금금액/추가 입금금액 :
    3. 입금 날짜 및 시간 :
    ★ 은행 송금 내역 화면 캡쳐 필수 첨부
    해당 내용을 라티오 CS센터(카카오톡/홈페이지 게시판/전화)을 통해 보내주시면, 과입금 금액에 대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case 2) 주문금액보다 적은 금액을 입금해 주신 경우
    1. 주문자명 /연락처 : 
    2. 입금은행명 /原입금금액/1차 입금금액/2차 입금금액 : 
    3. 입금 날짜 및 시간 :
    ★ 은행 송금 내역 화면 캡쳐 필수 첨부
    - 미입금된 금액을 입금 후에, 입금 이력을 라티오 CS센터(카카오톡/홈페이지 게시판/전화)를 통해 보내주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13. Q [결제 오류] 카드결제 후 취소요청 했는데 결제액이 청구되었습니다.

    A
    카드결제의 경우는 고객님들의 개인정보 보호와 안전거래를 위하여 PG사(결제 대행사)를 이용하여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라티오에서는 고객님의 요청과 동시에 카드취소를 접수하고 있지만, 라티오 > PG사 > 카드사를 통하여 취소 요청이 들어가기 떄문에 처리하는데 5~10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 취소승인이 처리 완료되는 기간 안에 고객님의 결제일이 있다면, 승인처리가 완료된 것은 아니기에 결제액이 고지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결제액이 고지되었다 하더라도 취소승인의 처리가 완료되면, 다음 달의 결제액에서 차감 되거나 고지액이 인출되었던 계좌로 환불 등으로 처리됩니다. 
  14. Q [입금확인]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은 언제 되나요?

    A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수단을 선택하신 경우 입금자명 확인 후 영업일 기준 24시간 이내 가능합니다.
    ※ 주문 후 익일 오전 9시까지 미입금 시, 주문이 자동 취소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5. Q [증빙]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발행할 수 있나요?

    A
    현금영수증은 주문서 작성 후 [입금 확인]이 완료되었을 경우,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이 어려우신 경우에는 아래 사항을 참고하시어 라티오 CS센터(카카오톡/홈페이지 게시판/전화)으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 현금영수증 발행 금액에는 배송비는 포함되고, 포인트 사용액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 발행신청 기간제한 현금영수증은 입금확인일로 부터 48시간안에 발행해야 합니다.
    -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 中 1개만 발행 가능합니다.
    - 현금영수증 신청 후 부분 취소, 반품 시 자동으로 전체금액이 발행 취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