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오늘 본 상품

없음

위로 아래로
검색

서비스 이용약관

1(목적)

약관은 ()라티오코리아 회사(전자상거래 사업자) 운영하는 Ratio25 사이버 (이하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서비스 한다) 이용함에 있어 사이버 몰과 이용자의 권리의무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PC통신, 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성질에 반하지 않는 약관을 준용합니다.



2(정의)

이란 ()라티오코리아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재화 이라 )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이용자 접속하여 약관에 따라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비회원을 말합니다.

회원이라 함은 (삭제) 회원등록을 자로서, 계속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있는 자를 말합니다.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3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개정)

약관의 내용과 상호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모사전송번호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개인정보보호책임자등을 이용자가 쉽게 있도록 Ratio25 사이버몰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있도록 있습니다.

몰은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청약철회배송책임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약관을 개정할 있습니다.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화면에 적용일자 7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경우 " 개정 내용과 개정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개정약관은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송신하여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4(서비스의 제공 변경)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기타 정하는 업무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있습니다.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전항의 경우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5(서비스의 중단)

컴퓨터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있습니다.

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 “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없게 되는 경우에는 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마일리지 또는 적립금 등을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6(회원가입)

이용자는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다음 호에 해당하지 않는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약관 7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7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원가입계약의 성립 시기는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회원은 회원가입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상당한 기간 이내에 대하여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7(회원 탈퇴 자격 상실 )

회원은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있으며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회원이 다음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 회원자격을 제한 정지시킬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이용을 방해하거나 정보를 도용하는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
이용하여 법령 또는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 동일한 행위가 2 이상 반복되거나 30 이내에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있습니다.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8(회원에 대한 통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있습니다.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9(구매신청)

이용자는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삭제)

  1.
재화 등의 검색 선택

  2.
받는 사람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약관에 동의하고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 마우스 클릭)

  5.
재화등의 구매신청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3자에게 구매자 개인정보를 제공위탁할 필요가 있는 경우 실제 구매신청 구매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며, 회원가입 미리 포괄적으로 동의를 받지 않습니다. 제공되는 개인정보 항목, 제공받는 ,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보유이용 기간 등을 구매자에게 명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정보통신망이용촉진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25 1항에 의한 개인정보 처리위탁의 경우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릅니다.



10 (계약의 성립)

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승낙이 12조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11(지급방법)

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호의 방법중 가용한 방법으로 있습니다. , “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없습니다.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온라인무통장입금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5.
수령 대금지급

6.
마일리지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7. “
계약을 맺었거나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8.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12(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취소)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즉시 구매신청 변경 취소를 요청할 있고 배송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1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13(재화 등의 공급)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날부터 7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이용자가 재화 등의 공급 절차 진행 사항을 확인할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고의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4(환급)

이용자가 구매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15(청약철회 )

재화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13 2항에 따른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 등을 공급받거나 재화 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을 말합니다)부터 7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규정에 따릅니다.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호의 1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교환을 없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있습니다)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2항제2 내지 4호의 경우에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이용자는 1 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 이내, 사실을 또는 있었던 날부터 30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있습니다.



16(청약철회 등의 효과)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경우 이용자에게 재화등의 환급을 지연한때에는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1조의2에서 정하는 지연이자율(괄호 부분 삭제)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부담합니다.

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받을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청약철회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17(개인정보보호)

이용자의 개인정보 수집시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회원가입시 구매계약이행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하여 구매계약 이전에 본인확인이 필요한 경우로서 최소한의 특정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때에는 당해 이용자에게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수집된 개인정보를 목적외의 용도로 이용할 없으며, 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제공단계에서 당해 이용자에게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2항과 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이용목적, 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자, 제공목적 제공할 정보의 내용)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22조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동의를 철회할 있습니다.

이용자는 언제든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오류정정을 요구할 있으며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여야 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동의 없는 3 제공,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동의란을 미리 선택한 것으로 설정해두지 않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거절시 제한되는 서비스를 구체적으로 명시하고, 필수수집항목이 아닌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 거절을 이유로 회원가입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거절하지 않습니다.



18(“ 의무)

법령과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3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19(회원의 ID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7조의 경우를 제외한 ID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은 자신의 ID 비밀번호를 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회원이 자신의 ID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통보하고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20(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
기타 3자의 저작권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
기타 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21(연결 피연결간의 관계)

상위 하위 하이퍼링크(: 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연결 피연결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거래에 대한 보증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2(저작권의 귀속 이용제한)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귀속합니다.

이용자는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23(분쟁해결)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의견은 우선적으로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있습니다.



24(재판권 준거법)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이용자 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25(적립금의 적립)

회사는 회원의이용 촉진을 위하여 상품구매 또는 이벤트/프로모션 회사가 정한 기준에 따라 소정의 적립금을 회원에게 지급하여 드리며, 적립금은 ID 단위로 적립됩니다.

적립금 지급의 기준 적립비율은 회사의 정책상 언제든지 변경할 있으며, 변경된 내용은 통해 고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6(적립금의 사용)

회사가 지급한 적립금은 몰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며, 원칙적으로 적립금액 1000 이상인 경우에 100 단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회원은 사용하여 상품구매에 사용할 있으며, 회사는 적립금 비율을상에 별도 게시합니다.

적립금은 적립일로부터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회원이 적립금을 사용할 경우 적립일 기준으로 적립된 적립금부터 소진됩니다.

적립금은 원칙적으로 양도가 불가하며, 동일한 자가 수개의 아이디(ID) 보유하더라도 각각의 아이디(ID) 적립된 적립금 합산 사용은 불가합니다.

타인의 회원정보 도용으로 인하여 사용된 적립금과 관련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27(적립금의 취소 소멸)

회사는 회원이 부적절한 방법으로 적립금을 적립하였음이 명백하다고 판단된 경우 회원에게 지급한 해당 적립금을 취소하고, 회원의 이용을 제한할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상품을 구매하고 적립금을 지급받은 이후, 구매한 상품을 취소/반품할 경우 지급된 적립금을 취소합니다.

회사가 지급한 적립금은 적립일로부터 12개월간 유효하며, 유효기간이 경과된 적립금은 만료일자로 소멸됩니다.

회원이 탈퇴할 경우 적립된 적립금은 일괄 소멸되며, 재가입 하더라도 소멸된 적립금은 다시 생성되지 않습니다.



28 (저작권의 귀속 이용제한)

01.
쇼핑몰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쇼핑몰에 귀속합니다.

02.
이용자는 쇼핑몰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쇼핑몰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쇼핑몰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03.
이용자는 쇼핑몰이 제공하는 방식에 따라 쇼핑몰에 재화등에 관한 의견이나 기타 게시물(이하게시물’) 작성 게시할 있으며, 언제든지 해당 게시물을 삭제할 권한(직접 삭제가 불가능한 사정이 있는 경우 쇼핑몰에 삭제를 요청한 권리를 포함) 갖습니다.

04.
쇼핑몰은 이용자가 등록한 게시물을 동일성을 유지하는 한도 내에서(일부 발췌는 가능) 직접 이용하거나 3자에게 이용을 허락할 권한을 가집니다. , 경우 쇼핑몰은 작성자의 성명, ID 개인정보가 식별되지 않도록 적절한 조치를 취합니다.

05.
쇼핑몰은 이용자가 작성한 게시물이 다음 호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해당 게시물을 삭제하거나 등록을 거부할 있습니다.

-
다른 이용자, 쇼핑몰 또는 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허위사실, 명예훼손, 성희롱, 폭언 협박하는 내용인 경우

-
이용자가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한 경우

-
쇼핑몰 또는 3자의 저작권 기타 지식재산권을 포함한 일체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게시판의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물의 경우

-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성 내용인 경우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
쇼핑몰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
쇼핑몰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06.
전항의 항목에 해당하는 게시물로 인하여 법률상 이익이 침해된 자는 쇼핑몰에 해당 게시물의 게시 중단 삭제 등을 요청 있고, 쇼핑몰은 관련 법령 쇼핑몰의 정책에 따라 적절한 조치를 취할 있습니다.

경우 쇼핑몰은 해당 게시물에 관하여 이용자에게 지급된 혜택의 전부 또는 일부를 환수할 있습니다.

07.
이용자가 작성한 게시물을 작성자 혹은 쇼핑몰의 동의 없이 무단으로 복제하거나 배포하는 경우, 쇼핑몰은 정책에 따라 이를 제재할 있습니다.



29 (경품지급)

쇼핑몰이 이용자에게 경품을 지급할 경우 이용자는 경품의 추첨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쇼핑몰에 경품 지급을 요청할 있습니다. , 경품추첨 경품지급과 관련하여 쇼핑몰이 별도의 통지 또는 공지를 하는 경우에는 그에 따릅니다.

29(쿠폰/적립금 제도의 운영)

 

"" "이용자" 재화 구입, 이벤트 참여 등으로 "이용자"에게 "" 혜택 정책에 따라 비광고성 쿠폰/적립금을 지급할 있습니다.

 

쿠폰, 적립금은 "회원" 한하여 제공되는 제도입니다.

 

할인쿠폰은 ""에서 유상 또는 무상으로 발행하는 쿠폰으로 발행대상, 발행경로, 사용대상 등에 따라 구분될 있으며, 할인쿠폰의 세부구분, 할인금액(할인율), 사용방법, 사용기한 제한에 대한 사항은 할인쿠폰 또는 서비스 화면에 표시됩니다. 할인쿠폰의 종류 내용은 회사의 서비스 정책에 따라 변경될 있습니다.

 

할인쿠폰은 회원의 구매 횟수, 구매금액, 최근 구매일, 최근 접속일, 방문 빈도, 사이트 체류시간, 회원등급 혜택, 회원등급 변경 등에 따라서 발급될 있습니다.

 

할인쿠폰은 현금으로 출금될 없으며, 할인쿠폰에 표시된 유효기간이 만료되거나 회원자격이 상실되면 소멸합니다.

 

할인쿠폰은 ""에서 별도로 명시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타인에게 양도할 없으며, 부정한 목적이나 용도로 사용할 없습니다. 이를 위반한 경우 "" 할인쿠폰을 소멸시키거나 회원자격을 제한 또는 상실시킬 있습니다.

 

이용자가 부정한 방법으로 적립금 또는 할인쿠폰을 획득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 이용자의 적립금 또는 할인쿠폰을 회수하고, 회원자격 상실(아이디 삭제) 형사 상의 법적 조치 등을 취할 있습니다.

 

회원 탈퇴 ""로부터 발급받은 "구매할인쿠폰" 미사용한 "구매할인쿠폰" 즉시 소멸되며, 탈퇴 재가입하더라도 소멸된 "구매할인쿠폰" 복구되지 아니합니다.

 

쿠폰의 부여 사용 소멸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 정한 정책에 따르며, "" 알림톡, 문자, 이메일 등으로 사용/소멸 내용을 이용회원에게 안내합니다.

 



(시행일) 약관은 2022 6 20일부터 시행합니다.